日 MVNO 사업자 분석 (3)… CP계 디즈니 재팬 - 브랜드와 콘텐츠, 전용단말 앞세운 폐쇄형 BM으로 승부
日 MVNO 사업자 분석 (3)… CP계 디즈니 재팬 - 브랜드와 콘텐츠, 전용단말 앞세운 폐쇄형 BM으로 승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대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라이프스타일의 주요 Scene을 커버하면서 자부심을 동반하는 소비(통신서비스와 콘텐츠)를 유도-일본 내 3위 이통사 소프트뱅크모바일과 손잡고 요금제와 마케팅/단말유통 등에서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디즈니재팬은 이미 2000년부터 이통3사에 88가지의 공식콘텐츠를 제공해 온 일본 내 모바일CP 업계의 대표주자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