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엔씨소프트 주요 실적 현황 (2007.4분기) Tag #국내 엔씨소프트 매출 영업이익 연결순이익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급성장 중 NCsoft의 온라인 게임 ‘Guild War’ 세계 PC 게임 1위 차지 국내 주요 게임업체 매출 현황(04-05) 국내 주요 게임업체 2006년 매출 목표 엔씨소프트·NHN 해외 매출 추이 (2003-2005년) 국내 주요 게임업체 1분기 실적 (2006년 1분기) 한국산 게임•포털 전세계 이용 현황 엔씨소프트 북미 매출 증가 추이(2002-2005) 국내 엔씨소프트 연간 실적 추이 (2003~2005) 국내 주요 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년 2분기)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및 엔씨소프트 일본 매출 추이(2002~2005) 국내 4대 온라인게임 광고주 월별 광고비 집행 현황(2005) 국내 엔씨소프트 실적 현황 (2006.3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분기별 실적 추이 (2006.1~3분기) 국내 주요 인터넷업체 실적 추정치 (2006.4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경영실적 추이 (2004~2006) 일본 엔씨재팬 경영실적 추이 (2002~2005) 국내 온라인게임 빅3업체 매출 비교 (2006) 국내 주요 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 국내 엔씨소프트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07) 국내 주요 인터넷·게임 벤처의 해외법인 실적 현황 (2006) 日, 게임용 아이템 현금거래(RMT) 인정 여부 놓고 고심중...찬반양론 팽팽 국내 엔씨소프트 연결 실적 현황 (2007.1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게임별 매출 현황 (2007.1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지역별 연결매출 현황 (2007.1분기) 게임 전용 가상통화 교환 플랫폼 ‘Gamer2Gamer’ 등장...美 Sparter 국내 엔씨소프트 해외 수출 실적 추이 (2004~2006) 국내 엔씨소프트의 지역별 매출 추이 (2004~2006) 전세계 온라인 게임 이용자수, 5월 현재 2억1,700만명...전년대비 16.5% 증가 국내 엔씨소프트 지역별 연결 매출 현황 (2007.2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게임별 매출 현황 (2007.2분기) 국내 엔씨소프트의 북미 매출 추이 (2002~2006) 도쿄 게임쇼 2007의 화두 :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 과금방식’, 부가가치 기반의 `BM 재정립` 전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 향후 5년간 3배 급성장 전망… 유럽과 일본이 선도 국내 엔씨소프트의 연결 실적 현황 (2007.3분기) 엔씨소프트차이나의 매출 추이 (2004~2007.3분기)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전망 (2004~2009) 국내 주요 게임업체의 수출 목표 (2007~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