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이 자사의 상품소개 페이지에서 판매자의 웹사이트 링크를 붙이는 새로운 광고방식인 'Product Ads'프로그램을 개시했다. Tag #Amazon 온라인광고 ProductAds 판매자링크 광고비 클릭당과금 PP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호조를 보이고 있는 Yahoo의 새로운 검색광고 플랫폼 `Panama`, 국내 시장에의 임팩트 IT 비즈모델의 성공신화 Amazon과 iTunesStore의 교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지상주의’ 아마존과 애플, 서로의 BM을 모방하며 디지털콘텐츠 시장선점 신경전 시작 아마존의 휴대용 e-Book 리더 'Kindle'의 전모와 가능성 日 모바일 커머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서적과 잡지' 日 엠커머스 시장 급성장중, 업계대표들이 제시하는 현상 진단과 활성화 방안 美 아마존의 음악사업, 애플을 앞지른다…4대 메이저 음반사와 손잡고 글로벌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