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B 단말보급 1,000만대, CAS 도입을 통한 유료화 BM이 업계 활성화의 돌파구 될 것인가?
DMB 단말보급 1,000만대, CAS 도입을 통한 유료화 BM이 업계 활성화의 돌파구 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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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 22일 정보통신부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말 기준 지상파 DMB 이용자(단말기 판매 현황)가 870만, 위성DMB 사업자인 TU미디어 가입자가 127만 3,000명을 넘어서 이달 안에 DMB 이용자가 1,0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Analysis]위성DMB 사업자 TU미디어가 창사 이후 최대 규모의 구조조정을 단행했고, 지상파DMB 사업자들 역시도 매년 수십억 원의 적자에 시달리는 등 사업자체의 존폐 위기에 직면해 있다.이렇듯 상황이 좋지 않기는 하지만, DMB 단말 보급이 총1,000만대를 돌파했다는 자체는 의미가 있다고 보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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