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콘텐츠 유통체계의 변화와 Telco의 역할 증대, IPTV가 제2의 개봉관 역할
영화 콘텐츠 유통체계의 변화와 Telco의 역할 증대, IPTV가 제2의 개봉관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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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 국내 최대 배급사인 CJ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체결하고 극장에서 종영된 최신 개봉작을 홈비디오 출시 이전에 하나TV의 '하나박스'서비스에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힘[Analysis]이번 하나TV와 CJ엔터테인먼트의 제휴는 통방융합으로 인해 영화 콘텐츠의 유통구조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 할 수 있다.기존 영화유통은 개봉관에서 상영이 끝나면 3~6개월 후에 홈비디오가 출시되고, 이후 40~90일 이후에 케이블, 그리고 6개월에서~1년 정도 지나면 지상파TV로 방영되는 과정을 거쳤다. 그러나 하나TV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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