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1인당 평균 이용시간(2007) Tag #세계 동영상 이용자 이용시간 YouTube 니코니코 판도라TV veoh LiveVide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포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방문자수 추이 (2006.1-4) 국내 동영상 사이트 이용 추이 (2006.1~4) 美 MTV, 일본시장에서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SNS 사업 출사표 日 동영상공유사이트 유저는 30%,`YouTube`가 이용률 60%로 압도적 인기 전세계 비디오관련 인터넷 사이트 이용자수 (2006.7) 국내 동영상 서비스 이용 현황 (2006.8) 국내 포털·동영상 사이트 평균 체류시간 (2006년 8월 기준) 미국 온라인 비디오 이용자수 전망 (2003~2010) 국내 주요 인터넷방송 및 동영상 사이트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日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자 60%,"TV관련 동영상 없으면 이용 줄어들 것" 일본 휴대폰 동영상 이용 동향 관련조사 (2007.1.5~9)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빈도 (2006) 국내 동영상 전문업체별 월 방문자수 추이 (2006.2~2007.1) 미국 주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6) 유럽 소비자 45%, TV 아닌 인터넷으로 방송 시청중..."통제 가능한 엔터테인먼트가 좋다" 국내 네티즌의 주평균 UCC 이용 시간 조사 (2007)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 현황 (2007)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에 따른 온라인 활동 소요 시간 변화 조사(2007)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미국 모바일 동영상 이용 현황 (2007.8) 중국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3~2008) 미국 소비자들의 모바일 TV·동영상 이용빈도 현황 (2007.6~8) 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이용자수(2007) 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1인당 평균 이용빈도(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