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혼TV(NTV)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Okinawa, Otoko-nigeta(오키나와, 남자 도망치다)'는 NEC의 신규 단말 N905i, N905iμ 모델이 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블로그 와 지상파DMB(원세그) 등과도 연동하는 등 본격적인 크로스미디어 전략을 시도하고 있다. Tag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광고 단말프로모션 시청자참여 웹2.0 N905i N905iμ 오키나와남자 Otoko-niget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KDDI, 모바일과 TV 쇼핑을 연계한 방통융합형 시험서비스 개시 FM 라디오-모바일-PC를 연계한 Cross Media 프로젝트 런칭...日 TV도쿄 소니, Cross Media형 서비스 `eyeVio TV` 런칭...복수의 미디어에 자체제작 동영상 분배 모바일 콘텐츠 시장, 성장여력 아직 많이 남아있다…eBook, 구직, 부동산, 여행 분야도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