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문화관광부의 게임산업 지원 예산 추이 (2003~2006) Tag #국내 문화관광부 게임산업 지원 예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캐주얼 온라인게임 3인방 현황(2006년) 국내 온라인게임 사이트 방문자수 순위 (2006.4.3~4.9) 국내 온라인게임 총 이용시간 순위 (2006.4.7~4.13) 국내 온라인게임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6.4.2~4.8) 국내 연령대별 게임 이용(유형별) 현황 (2006년)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국내 게임업체 주력 플랫폼 비중 (2005년) 국내 온라인게임 빅3업체 매출 목표 (2006년) 국내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2003~2007) 국내 게이머의 PC방 이용실태 (2006.9.7~13) 국내 4대 온라인게임 광고주 월별 광고비 집행 현황(2005) 국내 PC방 온라인게임 점유율 추이 (2006.9월1주~10월3주) 국내 온라인게임 부문 중 서든어택 점유율 추이 (2006.3~8) 국내 주요 온라인게임 업체 매출 추이 (2004~2006) 국내 온라인게임 PC방 점유율 추이 (2006.11.16~12.16) 국내 온라인게임 분야 최고 기대작 전망 (2007) 국내 토종 온라인게임 신작 출시 현황 (2004~2006)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게임 시장 업종별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온라인게임 상위 10개사 매출 전망 (2006) 국내 네티즌이 선호하는 게임 유형 및 선호 이유 (2006)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게임광고 클릭 경험 (2006)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게임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2~2006) 국내 온라인·모바일게임 등급분류 현황 (2002~2007) 국내 플랫폼별 게임 이용자 현황 조사 (2006) 국내 온라인게임 빅3업체 매출 비교 (2006) 국내 게임물 심의 접수 및 등급분류 현황 (2006.10.30~2007.4.4) 국내 온라인게임 아이템 현금거래 이용 현황 (2006.12) 국내 엔씨소프트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07) 국내 온라인게임 '샷온라인' 회원 연령대별 비중 (2006) 국내 IPO 앞둔 주요 온라인게임업체 매출과 영업이익 현황 (2006) 국내 정보통신 서비스별 소비자 상담건수 현황 (2007.1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연결 실적 현황 (2007.1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게임별 매출 현황 (2007.1분기)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넥슨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05~2006)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에 따른 온라인 활동 소요 시간 변화 조사(2007) 국내 엔씨소프트 해외 수출 실적 추이 (2004~2006) 국내 게임포털 주간 순방문자수 현황 (2007.6월 1주) 국내 게임 아이템거래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NHN 한게임에 서비스되는 온라인게임 현황 (2007.6) 국내 엔씨소프트의 지역별 매출 추이 (2004~2006) 국내 예당온라인의 분기별 해외 매출 추이 (2006~2007.2분기) 국내 Big 3 게임포털의 대표 온라인게임 인기 순위 (2007.7)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현황 (2006) 국내 예당온라인의 실적 현황 (2007.2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지역별 연결 매출 현황 (2007.2분기) 국내 온라인댄스게임 `오디션`의 해외 매출 추이 (2006~2007.2분기) 국내 YNK코리아 실적 현황 (2007.2분기) 국내 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9) 국내 게임시장 수출입 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8) 국내 FPS게임 '스페셜포스' 이용자 연령대별 비중 (2007.9) 국내 엔씨소프트의 북미 매출 추이 (2002~2006) 국내 네티즌의 온라인게임 이용시간 및 게임유형 현황 (2007) 국내 예당온라인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전망 (2004~2009) 국내 베스트 신작 온라인게임 동시접속자수 추이 (2004~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