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10대 소비자, 이메일보다는 모바일IM 선호 ... 70%가 숙제 확인과 데이트 신청에 이용
美 10대 소비자, 이메일보다는 모바일IM 선호 ... 70%가 숙제 확인과 데이트 신청에 이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휴대폰 이용자의 모바일IM(Instant Messaging)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인들은 이메일보다 IM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美 Time Warner 산하의 AOL이 Associated Press(AP)와 공동으로 실시한 IM 이용현황에 관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IM을 사용하는 전체 유저의 25%와 13~18세의 10대 유저 중 32%가 모바일IM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메일보다 IM을 즐겨 사용한다는 사람은 10대가 70%, 19세 이상의 성인이 24%였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