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과 Nielsen이 제휴하여, 구글 TV Ads를 구입한 기업이 자사 광고의 효과 측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Nielsen은 자사의 측정단말을 미국 내의 가정에 설치하여 인기 TV 프로의 시청율을 추적하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Tag #구글 온라인광고 TV광고 광고효과 시청율 Nielse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Google, 英 BskyB와 파트너쉽 체결... 신문과 라디오에 이어 TV광고 시장 진입 IPTV, "가입비 모델에서 광고모델로의 전환에 대비해야"… PacketVision 사장 인터넷 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TV 시청시간, "공중파는 감소, 케이블은 증가"...Nielson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Google, 全美 라디오 광고채널 확보...선두 방송사 Clear Channel과 장기 계약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美 AT&T, "유무선 통합이후 광고사업에 절호의 기회, 3년내 10억달러급 매출원 될 것" 미국 4대 포털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구글, AdWords의 콘텐츠 타깃광고 모바일로 확대...일본의 SNS 사이트 GREE에 적용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및 점유율 전망 (2005~2009) 구글폰이 지향하는 비즈모델, “광고와 유통시장이 다른 국가에서는성공하기 어렵다” TV 광고와 인터넷 검색행동 간의 관계, 검색창의 유무가 2∼10배의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