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UCC업체 매출 현황 (2007.상반기) Tag #국내/ UCC/ 매출/ 판도라TV/ SM온라인/ 프리챌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국내 판도라TV 월별 페이지뷰 추이 (2005.6~2006.6) 국내 인터넷 방송부문 점유율 현황 (2006년 7월말 현재) 국내 동영상 전문업체 포털 의존도 현황 (2006.10) 국내 동영상 서비스 부문 페이지뷰 현황 (2006.10.30~11.5) 국내 프리챌Q 방문자수(UV) 추이 (2006.6~12) 인터넷 동영상 시장, 6년내 10배 규모 성장...TV 방송사의 투자도 확산 日 최대 SNS `믹시`,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기능 추가... 저작권 사후관리로 차별화 국내 판도라TV 사이버머니 큐피 적립액 추이 (2006.10~12)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빈도 (2006) 국내 동영상 전문업체별 월 방문자수 추이 (2006.2~2007.1) 국내 판도라TV·엠엔캐스트 방문자수 추이 (2006.1~2007.2) 일본 인터넷 방송, VOD 시장규모 전망(2004~2010) 국내 주요 포털의 동영상 UCC 페이지뷰 추이 (2006.10~2007.2) 국내 동영상콘텐츠서비스 브랜드 인지도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선호도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선택기준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 클릭 이유 조사 (2006.11.8~21) 미국 5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순 방문자수 현황 (2007.1) 국내 동영상 UCC 저작권 침해 현황 (2006) 국내 프리챌 동영상서비스 `큐`의 월간 방문자수 및 도달률 추이 (2006.5~2007.3) 국내 UCC 사이트별 페이지뷰 현황 (2007.3) 국내 UCC 사이트별 일평균 순방문자수 추이 (2006.12~2007.3) 국내 대학생의 UCC 활용 관심도 조사 (2007.5.3~5) 세계 모바일TV·동영상 매출 전망 (2006~2011) 세계 모바일TV·동영상 서비스 가입자수 전망 (2006~2011) 전세계 모바일 동영상 시장 전망… 2010년 가입자수 4,600만명 美 소비자, 동영상 시청 수단으로 여전히 ‘TV’를 가장 선호... PC 비율은 11% 모바일 2.0 환경에서 CGV 문화를 선도할 휴대폰 동영상 검색 & 공유 기술 국내 네티즌의 성·연령별 UCC 이용 현황 (2007) 국내 네티즌의 주이용 UCC 내용 및 형태 (2007) 국내 네티즌의 주평균 UCC 이용 시간 조사 (2007)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 현황 (2007) 국내 네티즌의 성·연령별 UCC 저작권에 대한 견해 조사 (2007)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에 따른 온라인 활동 소요 시간 변화 조사(2007) 국내 네티즌의 주평균 동영상 UCC 이용시간 (2007) 국내 네티즌의 동영상 UCC 이용빈도 (2007) 국내 네티즌의 성·연령별 동영상 UCC 생산 현황 (2007) 국내 네티즌의 성·연령별 동영상 UCC 이용 현황 (2007) 국내 네티즌의 주생산 동영상 UCC (2007) 국내 네티즌의 주이용 동영상 UCC (2007) 미국 동영상 UCC 시장점유율 현황 (2007.5) 日 인터넷 이용자 60%, 동영상광고의 배너 클릭 유저가 직접 채널을 디자인하고 공유하는 무료 인터넷TV, 日 ‘Rimo’ 국내 동영상 UCC 소재별 선호도 (2007.7) 국내 포털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7.7월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