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의 요금할인제 '화이트플랜'이 지난 7월 9일 600만 가입자를 돌파하며, 매월 100만명의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Tag #요금제 음성정액제 무약정 약정 화이트플랜 소프트뱅크모바일 가입자순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소프트뱅크, 무약정 조건의 이동전화 음성정액제 `화이트플랜` 발표 음성정액제 BM 시험에 뛰어든 日 후발이통사 소프트뱅크모바일, LGT와 KT에게 의미 있는 선행 사례 될 것인가? 日 소프트뱅크, 연이은 요금파괴 선언… "추가 980엔 내면 통화료 절반 깎아 준다" 日 소프트뱅크, 정액요금제 `화이트플랜` 반응 호조...8주 만에 200만명 가입 日 소프트뱅크, 무약정 정액제 `화이트플랜` 가입자 300만 돌파..전체 고객의 20%가 이용 MNP 경쟁에서 밀린 日 도코모, 신단말 904i 시리즈 출시 계기로 ‘DoCoMo2.0’ 선포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매출 130% 증가..."인터넷에 강점을 살려 진짜 실력은 지금부터“ 日 소프트뱅크, 5월 순증 가입에서 도코모와 KDDI 추월...화이트플랜 500만 호조 日 소프트뱅크, 순증 점유율에서 선두로 부상한 원인 : 단말-요금-마케팅 3박자 日 소프트뱅크, 자사 가입자간 통화식별 호출음 서비스 개시...요금의식 않도록 배려 日 이통업계, 보조금 모델 대신 할부판매로의 전환이 대세 될 듯...여론 의식한 자구책 만년 꼴찌 日 소프트뱅크모바일의 이유있는 약진, 배경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