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NTT 데이터, 유비쿼터스 시대의 라이프 스타일 조사결과 발표 블로그를 통한 신규수요 창출 및 수익화 방안: 대안시장으로 부상하는 `베이비 블로그` 중국 네티즌의 VoIP 이용의향 조사 (2005.5) 중국 네티즌의 VOIP 인지도 조사 (2005.5)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 처음으로 PC 인터넷 이용자 추월---日 총무성 인터넷 통합서비스에 포함되어야할 콘텐츠 종류 (중국, 2006년3월)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맞춤정보 서비스 이용의향 (2006.3) 중국 네티즌이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 (2006.3)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서비스 수요 (2006.3)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통합서비스 이용의향 (2006.3)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콘텐츠별 중요도 (2006년3월)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중국 네티즌의 콘텐츠 영역별 관심도 (2006.3) 미국 네티즌의 인터넷 사용 목적 국내 연령별·직업별 본인 제작 콘텐츠 게시 사이트 이용도 조사(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댓글 이용 현황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행태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커뮤니케이션 수단별 비중(2006.5.20~5.29)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이용 실태 분석 표본수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주식거래·투자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메신저 및 블로그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뱅킹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가구내 인터넷 이용 가구원 유무별 인터넷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시기별 콘텐츠 이용율 비교(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입소문에 대한 인식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참여 방법별 이용현황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전후 정보습득 수단 비교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제작 콘텐츠 내용 및 형태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본인 제작 콘텐츠 공유 의사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인터넷 입소문 확산 참여 경험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인터넷 참여 수단 이용 현황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쇼핑 후 상품평·이용후기 작성 비율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쇼핑 후 상품평·이용후기 작성 이유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연령별 댓글 작성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댓글 이용 행태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상의 정보습득 우선 경로(2006.5.20~5.29) 국내 네티즌이 본인제작콘텐츠를 활용하는 사이트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댓글을 작성하거나 읽는 이유 비교 (2006.5.20~5.29)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별 비중 추이 (2001.6~2006.6)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여론참여 실태조사 (2006.8.12~8.14)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별 비중 (2006.6)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시간대별 비중 (2006.6) 중국 개인소득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주이용 용도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의 정보 획득 주요 경로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 연령별 분포 및 보급율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성장율 추이 (2001.6~2006.6) 중국 네티즌의 주평균 인터넷 이용시간 추이 (2001.6~2006.6) 중국 연령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국내 네티즌의 향후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년 상반기) 중국 인터넷 이용자 학력별 분포 및 보급율 (2006.6)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목적 (2006년 상반기)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 (2006년 상반기) 미국 네티즌의 블로그 보유 이유 (2005.7~2006.2) 국내 네티즌의 주이용 지식검색 사이트 (2006) 국내 주요 정보화지표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국내 네티즌 일인당 일평균 스팸메일 수신량 추이 (2001~2006.6) 영국 네티즌의 인터넷 접속 빈도 (2004) 美, 팟캐스팅 이용률 아직은 초기단계... 인터넷 유저의 12%가 이용 경험 미국 10대 및 어린이 인터넷 이용자 이용 현황 (2006.9) 미국 네티즌의 인터넷 TV방송 이용 방식 (2006.3분기)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국내 네티즌 스트리밍·MP3 파일로 음악을 듣는 이유 (2005) 국내 20대 이상 네티즌의 댓글 달기 여부 조사 (2006.2)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목적 (2005.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음악감상 패턴 변화 (2005)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전화 이용관련 조사 (2006) 국내 네티즌 저작물 이용실태 및 저작권 인식조사 (2006.11.15~26) 국내 네티즌 정보화 역기능 피해 분야별 우려 정도 (2006) 국내 네티즌 개인정보·프라이버시 침해 피해 경험률 (2006) 국내 만12세 이상 네티즌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12) 국내 만3-5세 유아 평균 인터넷 이용 기간 (2006.12) 인터넷 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TV 시청시간, "공중파는 감소, 케이블은 증가"...Nielson 국내 네티즌 월평균 1회 이상 이용 이메일 계정수 (2006.12) 국내 네티즌 연령별 주평균 블로그 이용 시간 (2006.12) 국내 네티즌 연령별 주평균 블로그 방문 빈도 (2006.12) 국내 네티즌 주평균 메신저 이용 시간 (2006.12) 국내 12세 이상 네티즌의 UCC 이용 현황 (2006.6) 국내 네티즌 메신저 이용 목적 (2006.12) 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이메일 계정 보유율 (2006.12) 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메신저 이용률 (2006.12) 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블로그 이용률 (2006.12) 국내 네티즌 학력별 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6.12) 국내 네티즌 직업별 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6.12) 국내 네티즌 지역별 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6.12) 국내 네티즌 주평균 인터넷 이용시간 현황 (2006.12) 국내 네티즌 연령별 인터넷 이용률 및 이용자수 현황 (2006.12) 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인터넷 이용장소 현황 (2006.12) 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인터넷 이용목적 현황 (2006.12) 국내 네티즌 인터넷유형별 이용자 구성비 현황 (2006.12) 미국 네티즌의 인터넷 및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2006.11.30~12.30) 중국 네티즌의 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현황 (2006.하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