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KT 분기별 MMS 휴대폰 이용자수 추이 (2004) Tag #국내/ SKT/ 분기별/ MMS/ 휴대폰/ 이용자수/ 추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메시징(MMS) 시장을 겨냥한 선발업체들의 동향 차세대 메세징서비스(MMS) 활성화의 관건은 단말기 보급 3G 메시징서비스(MMS) MMS 상호연동에 관한 유럽 이통사업자들의 동향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 [발표자료] MMS의 가능성과 향후 발전방향 국내 무선인터넷솔루션 업체 최근동향 키워드 : MMS 강화, 콘텐츠 사업병행, 해외시장 진출 모바일 업계에 메시징 서비스 대란 우려, 호환성이 가장 큰 문제 MMS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ervice Delivery Platform 구축 붐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MMS 서비스 확산, 가격-단말-애플리케이션 조화가 관건 MMS 지원 단말기, 영국 시장에서 판매량 급증 OMA, 메시징 서비스 간 호환성에 초점을 둔 MMS 규격 발표 MMS, 이통사 간 호환성 지원과 서비스 개선이 본격 확산의 관건 MMS, “서비스 자체보다 킬러앱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해야” MMS 비활성화, SMS 4배 수준의 고가 요금 때문 美 MMS 시장, 카메라폰 활용 및 만족도 기대 이하 … In-Stat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유럽에서 차세대 유망 광고 플랫폼으로 각광 국내 이통3사별 MMS 매출 추이 (2003~2004)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북미는 이메일-SMS-IM, 유럽과 아시아는 SMS-이메일-MMS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