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rola 2위 자리 흔들, RAZR 후속 인기몰이 실패와 포트폴리오 부족이 원인... Gartner
Motorola 2위 자리 흔들, RAZR 후속 인기몰이 실패와 포트폴리오 부족이 원인... Gartne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2위의 단말 제조업체 Motorola의 입지가 약해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Gartner가 발표한 2006년 3사분기 전세계 이통시장 매출 보고서에 따르면, Motorola는 라틴 아메리카 1위 자리 및 동•서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2위 고수에 실패하며 몇몇 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판매 하락세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