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주요 휴대폰업체 실적 현황 (2006.3분기) Tag #세계/ 주요 휴대폰업체/ 실적/ 현황/노키아/모토로라/삼성전자/소니에릭슨/LG전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 휴대전화 단말기 시장동향 및 예측 Ericsson과 Nokia의 향후 GPRS와 3G 전망 "클럽 노키아" : 이통사업자들의 아군인가, 적군인가?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이통사와 단말기업체의 관계 Motorola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MOTO"와 글로벌 전략 무선랜/이동통신 듀얼모드 단말기 출시 해외동향 단말기 벤더 Big5의 2002년 실적 및 전략 CeBit 2003 동향점검 : 다기능 복합단말기와 WCDMA폰의 경연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현황 메이저 업체의 보급형 단말기 잇단 출시와 배경 부활에 실패한 모토로라, 자기혁신만이 해결책 MS와 Motorola의 제휴로 인해 가속화되는 단말기 OS 경쟁구도 Nokia의 기업용 모바일 인프라 시장 진입의 배경과 현황 Motorola, "Nokia의 저가정책을 틈타 몇년 내에 1위 자리 탈환할 것" Nokia, 아시아 메이커의 공세에 밀려 북미시장 점유율 적신호 Nokia의 2/4분기 실적악화 발표로 단말기 메이커 주가 급락 전세계 단말시장 점유율, Samsung이 Motorola 제치고 2위로 등극 노키아, 서유럽 시장에서의 지배적 입지에 그림자 모토로라, ODM 방식 생산 중단하고 In-House 개발로 방향 전환 Skype를 기본 탑재한 Wi-Fi 듀얼폰, Motorola도 개발에 나서 [3GSM 총회] 모바일 음악, 카메라폰 이후의 킬러앱으로 부상 [3GSM 총회] 모토로라, 2005년 테마 재료는 `디자인`과 `3G` Motorola, 디지털 음악 서비스 `iRadio`로 출사표 차별화를 위한 단말 메이커들의 새로운 고민 … 디자인 or 기술 ? Nokia의 스마트폰 전략 : IP화상전화, 멀티라디오, QWERTY [CTIA2005] 노키아, "기업용 스마트폰은 모두 WiFi 듀얼모드로" 모토로라, 음악 인식 서비스 Shazam 탑재 단말기 출시 노키아와 모토로라의 약진, 삼성과 소니의 부진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중국 시장 공략의 전략적 선회를 선언한 Motorola, 50달러 미만 `초저가` 단말로 승부 2005년 1사분기 단말 제조사 실적 분석과 전망 노키아, `직관적 조작성`을 중시한 다목적 3G 전용 카메라폰 출시 Nokia, 단말 제조원가 절감의 유력한 대안으로 `Nano 기술` 주목 스마트폰 대중화를 위한 노키아의 전략변화: 야후와의 제휴로 매스마켓 공략 시도 Nokia, 스마트폰과 N-Gage 융합 단말 내년부터 출시 모토로라, 넥스텔-스프린트 합병으로 PTT 사업 위축 불가피 802.16e, Nokia와 Intel의 협력발표로 이동통신 시장진입 가속화 전망 Nokia, 기업용 FMC 솔루션 개발 위해 Avaya와 공조 선언 Nokia, 이제서야 삼성의 비밀을 깨닫다 : GSM/CDMA 부품 공용화 모토로라, 이메일 전용 스마트폰 등 신규 단말 공개 모토로라, 무선랜-GSM 듀얼모드 단말 등 리눅스 탑재 3기종 발표 RIM과 모토로라, 이메일 단말 시장 놓고 신경전 북미 단말시장, Motorola 강세 지속으로 LG전자 위협 [FMC] Nokia, 유무선통합 촉진 위해 Kineto Wireless와 UMA 부문 협력 선언 Nokia, "차후 모든 기업용 단말에 WiFi 장착 예정" Nokia, 단말기 판매량 10억 대 돌파 Motorola, 3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로 Emerging Market 공략 2006년도 NOKIA , “ 성장 예상되나, 수익률 향상이 관건” Nokia, 이메일 기능 강화 법인용 단말 ‘E 시리즈’ 출시 Motorola, 계속되는 매출 증가와 비용 절감으로 3사분기 실적개선 모토로라의 WiMAX 전략 키워드, "802.16e와 아시아 시장 공략" Nokia, Emerging Market 타겟으로 한 CDMA 단말 출시 Nokia, 중국 저개발 지역 공략 위해 저가폰 출시 계획 Nokia, 신흥시장에서의 교체수요 기대 모토로라의 HSDPA 실험, "latency 축소와 단말 확보 및 동영상 품질 개선이 성공의 관건" 모토로라, iTunes 기능 탑재한 슬림폰 `RAZR V3i` 출시 Nokia, 기업용 무선 이메일 강화 위해 Intellisync 인수 Nokia, 중국에서 고속 HSDPA 시연 성공 Motorola, 법인 고객 겨냥한 실내형 HSDPA 플랫폼 출시 Nokia의 3G MBMS 지원 결정의 이면 모토로라, 일본 시장 공략 위해 일본메이커와 제휴 검토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 상위 6사 독점력 강화 Nokia, FMC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유무선통합 시험서비스 전개 글로벌 휴대폰 업체 2005년 분기별 판매현황 모토로라의 OFDM 기술 경쟁 참여, 배경과 의미 美 휴대전화 시장, 예상외의 판매 호조---모토로라 시장 지배력 강화 LG전자 기술별·지역별 휴대폰 판매량 실적(4Q`05-1Q`06) Motorola, 멀티미디어 기능 강화한 신규 스마트폰 `Q` 내주 출시 휴대폰제조사별 영국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 (2006년) 세계 휴대전화 업체별 영업이익율 추이(2005년 1분기~2006년 1분기) 국내 삼성전자 휴대폰 판매 실적 (2006년 2분기) 美 모토로라 경영 실적 현황 (2006년 2분기)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별 실적 현황 (2006년 2분기) 세계 휴대폰 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추이 (Q2`05~Q2`06)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년 1분기) Nokia, 핀란드에서 듀얼 모드 단말 활용한 UMA 시험 서비스 개시 모토로라 Linux 스마트폰, 중국시장 성공으로 Symbian과 Window 위협 노키아-지멘스, 합작회사의 부문편성 및 인사 단행 소니에릭슨, "금년내로 Nokia와 동일한 단말-콘텐츠 통합 온라인음악 서비스 런칭하겠다" Nokia, 저가폰 전략을 CDMA에도 확대 … 인도 Reliance에 43불 폰 공급 모토로라, RAZR 성공신화 이어갈 후속모델 `KRZR` 4분기 출시 ... 유행주도층 겨냥해 뉴욕패션쇼 스폰서 Nokia, "선두 유지의 비결은 노키아식 표준화 플랫폼과 수평전개 모델" Motorola-Nokia, 모바일TV 단말의 상호연동성 보장에 협력키로 … DVB-H 진영에 힘실려 전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급성장세, 전년도 분기대비 42% 증가 모토로라, RFID 솔루션 전문회사 Symbol을 39억불에 인수 Nokia 스마트폰에 Alcatel IP솔루션의 결합 … 법인시장 공략 위한 전략적 제휴 붐 Motorola, 자판기 형태의 단말 판매점 `Instantmoto` 오픈 ... 매니아들의 흥미 자극 中 휴대폰 이용자,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Nokia` 세계 주요 휴대폰업체 분기별 출하량 추이 및 전망 (2006. 1~3분기) 세계 휴대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2006. 2분기)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 분기별 영업이익율 추이 (2006. 1~2분기) 모토로라, "2007년부터 유럽 대다수 국가에서 모바일 WiMAX 등장할 것" 美 모토로라 경영실적 현황 (2006.3분기) 美 모토로라 모바일부문 실적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美 모토로라 전세계적 `RAZR` 판매 호조로 기록 경신, 점유율도 22.4%로 회복 세계 휴대폰 제조업체별 실적 현황 (2006.3분기) 세계 휴대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2006.3분기) 세계 휴대폰 출하량 전망 (2001~2010) 모토로라, Symbol 인수를 발판으로 유럽시장 재공략 채비 세계 주요 휴대폰업체 분기별 출하량 추이 및 전망 (2006.1~4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