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시장조사 기관인 Strategy Analytics은 지난 2월 12일 휴대전화 이용에 관한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이용자의 50% 정도가 위치와 연계된 상세한 정보안내 등의 지역 밀착형 서비스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ag #LBS 지역밀착형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위치정보서비스, 일본과 유럽시장이 미국을 추월할 전망 위치정보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시장예측 GPS를 활용한 버스운행 정보 서비스 위치정보를 활용한 쇼핑정보 서비스 동영상서비스와 GPS를 활용한 위치정보 서비스 개시 : KDDI 구체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도코모의 LBS 전략 이통사 차별화 전략의 키워드로 부상하는 LBS 진화하는 gpsOne과 위치정보 응용범위의 확대 LBS와 연계한 「날씨 아이콘」 서비스 : J-Phone [발표자료] 2003년 국내 모바일시장 전망 개인 이용자를 겨냥한 KDDI의 신규 LBS 서비스 : 「EZ오사가시Navi」 휴대폰형 LBS 단말기 출시에 나선 DoCoMo의 전략과 서비스 내용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보급에 난항을 겪고 있는 LBS 측위기술 : E-OTD [통계] 지도정보와 휴대폰의 친화성 : 일본의 이용실태 조사결과 멀티캐리어 대응 LBS서비스 사업자 : Navi-P.com 도코모의 505i 대응 LBS 콘텐츠 [1] : 「사꿋토노리카에」 도코모의 505i 대응 LBS 콘텐츠 [2] : 「움직이는 도로정보 3」 DoCoMo의 LBS콘텐츠 [3] : 휴대전화 고유기능과 연계한「카이락쿠NAVI」 [통계] 국내,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LBS서비스] 커뮤니티와 LBS 마케팅의 융합, 나비게티 [특화단말기] 악세사리형 모니터링폰 (ATLAS 제안) [LBS서비스]이용 편의를 극대화한 환승 안내 서비스, 사꿋또노리카에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2):LBS와 운세 정보의 결합, 별점 Navi [LBS서비스] 버스 위치 정보 솔루션을 ASP로 제공, 버스라뽀 [LBS 응용] 휴대폰 위치정보로 카드 부정 사용을 방지, 세이프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