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S 경쟁, Telco 보다 Cableco가 유리 … 수익창출단위(RGU) 중시의 성장전략
TPS 경쟁, Telco 보다 Cableco가 유리 … 수익창출단위(RGU) 중시의 성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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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케이블사업자(Cableco)들이 TPS를 통해 신규 음성가입자를 확보하며 전체 가입자 기반을 빠르게 늘려나가고 있다. 1위 사업자인 Comcast의 경우, 올해 초 TPS를 출시한 이후 가입자 순증과 매출 모두 실적 호조를 보이며 TPS 경쟁에서 Telco에 비해 한발 앞서 나가고 있다. 케이블사업자와 Telco는 성장전략을 수립하고 성과를 측정하는 핵심 지표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케이블 사업자들이 'customer relationship'과 'RGU(Revenue Gernerating Unit)' 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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