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3G 서비스 개시 이래 가입자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Hutchison 3가 특히 영국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자들은 Hutchison 3의 비싼 요금에 상당한 부담감을 안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파격적인 음성통화 할인 요금제의 도입에? Tag #Hutchison #허치슨 #3G #영국 #호주 #이탈리아 #3G Italia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보다폰의 3G 연기가능성 시사와 영국 사업자들의 동향 도코모의 유럽진출, 차질을 빚는가? 유럽 이통사의 3G 출범 현황과 국내시장에 주는 의미 허치슨 3社,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3G 사업 희비교차 [해외시각] 유럽 이통사들의 변화된 3G 접근법 Hutchison의 3G 서비스, ‘3G 대세론’의 신호탄인가?(1) Hutchison의 3G 서비스, ‘3G 대세론’의 신호탄인가?(2) 3G 동영상 서비스 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 DoCoMo의 모바일용 디지털 시네마 동영상 서비스 활성화에 예기치 않은 걸림돌 : MPEG-4 특허료 문제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네트웍 기술진화를 바라보는 시각의 변화 : Cingular의 사례 3G 투자와 법인시장 개척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통계] 일본, 2002-2003 휴대전화 시장 조사결과 : 메가픽셀 카메라폰이 표준으로 부상 음성통화요금의 파격적 인하를 통한 Hutchison 3의 상품 전략 유럽의 신규 3G 사업자, 사업연기 또는 사업권 반납 사태 속출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Vodaf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