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zon은 지난 화요일, 미국 전역에 걸쳐 다양한 브로드밴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게임 포탈 사이트를 통해 게임 서비스를 게시한다고 말했다. Tag #Verizon 게임 게임포털 포털 브로드밴드 FIO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KDDI, 3G 게임 전용포털 서비스 `EZ Game Street!` 론칭 모바일 게임의 성장 엔진: 게임폰과 모바일 3D 게임 [2005 3GSM] 총평, 이통업계의 재도약과 해결 과제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IPTV와 게임이 견인차 역할 --- RHK 모바일 게임업체들, `내년 말까지 휴대폰이 PSP에 필적할 것` 휴대형 게임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수요 견인차로 부상 기업 판촉 캠페인의 새로운 가능성: 광고 연동 게임 애플리케이션 `마치스로 스고로쿠` 美 Verizon, `DSL 만으로는 유무선 컨버전스에 한계, FTTP에 주력` 美 Verizon, 10대 전문 MVNO와 손잡고 Youth Market 공략에 나서 美 통신사업자들, TV 콘텐츠 분배사업에 앞다투어 참여 통신 사업자의 IPTV, 케이블 업계를 따돌릴 무기가 될 것인가 ? 美 유무선 겸업사업자, 모-자회사간 이해 갈등이 걸림돌 될 수도 日 KDDI, 모바일 전자서적 전용 포털 론칭 … 新 독서스타일 개척 美 MCI, Qwest의 주당 30달러 인수합병 제안 수용 美 Sprint, 버라이존-퀘스트 간 MCI 인수전쟁의 최대 수혜자 이통사 실적, `단기 호조, 장기전망 불투명, 亞 시장이 추세 견인` 美 Verizon 전략 수정, "EV-DO에 집중 위해 WiFi 서비스 중단" Verizon의 무선랜 포기와 EV-DO 올인, 시사점 광고 기반의 무료 모바일 뮤직비디오 서비스 등장, 美 Digital Music사 닌텐도, WiFi 지원 차세대 게임기로 全 연령층을 타깃 휴대형 게임기와 WLAN의 융합 추세와 의미 NCsoft의 온라인 게임 ‘Guild War’ 세계 PC 게임 1위 차지 美 Verizon, 공격적 방송 서비스 추진 WiFi 탑재에 따른 휴대형 게임의 새로운 발견: Nintendo의 애완견 육성게임 `NintenDogs` [SUPERCOMM2005] 美 FCC 신임의장, `통신 사업자의 IP 방송 시장 진출 바람직` [인터뷰] Verizon Wireless, 인수/합병 통한 몸집 불리기보다 내실 다지기에 집중할 것 카메라폰 연계 3D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Monster Farm POP` 유럽 신규 모바일 게임 출시 동향: 카메라폰 응용 게임으로 차별화 美 FCC 의장의 IP TV 서비스 지지 발언과 시사점 소니, PSP용 동영상 분배 서비스 `p-TV` 개시 모바일 게임 시장, 2010년 110억 달러 규모로 성장 美 Verizon, FiOS TV 위해 CAPEX 증가 미국 이통 시장 심층 분석 2005 美 BellSouth, 내년 IPTV 상용화 계획 美 SBC와 Verizon, 텍사스 방송 사업권 획득에 성공 Verizon – Yahoo DSL 서비스 제휴 체결 CDMA 이통사들 EV-DO Rev. A에 주력, EV-DV 死藏 위기 美 Verizon의 EV-DO 커버리지 확대 및 요금인하, Sprint-Nextel 대응전략의 일환 탁월한 광고 효과가 입증되고 있는 광고형 게임 Verizon, 매너티카운티에서 방송사업권 획득 AT&T 인수완료한 SBC, `브랜드 파워와 VoIP 경쟁력 활용할 것` 변화의 중심에 선 미국 이통시장의 향후 방향성 Telco의 IPTV, 2009년 6억 달러 시장 형성할 것…In-Stat 벤더와 CP 제휴로 자바 실행환경+게임 `GBlend` 공동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