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시장조사기관 Canalys에 따르면 지난 3사분기 EMEA(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일컬음) 지역에 판매된 전체 단말기 중 2/3가 카메라폰인 것으로 나타났다. 동 사는 이와 같은 트랜드는 향후 서비스 매출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이 지역 이통사들에게 조언하였다. Tag #카메라폰 단말 단말기 매출 점유 점유율 Canalys Nokia 노키아 소니에릭슨 에릭슨 삼성 시멘스 모토로라 3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럽 모바일 시장에서도 카메라폰 돌풍 조짐 [발표자료] 카메라폰의 가능성 및 진화방향 카메라폰 확산이 예고하는 수요환경의 변화와 서비스 진화 로드맵 [통계] 한·일 카메라폰 보급 현황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카메라폰 돌풍과 디바이스 업계의 변화 : "확대형 비즈니스"를 통한 고성장 전망 [통계] 일본, 휴대전화 출하실적 : 카메라폰이 버팀목 역할 [통계] 전세계, 지역별 카메라폰 시장전망 세계 최초의 메가픽셀급 카메라폰 : J-Phone의 「J-SH53」 [통계] 일본, 카메라폰 이용현황 : 커뮤니케이션 활용에 중점 [통계] 일본, 카메라폰 촬영화상의 용도 : 주로 메일전송, 배경화면장식, 메모기능으로 활용 [발표자료] 카메라폰을 둘러싼 시장변화 및 수익모델 분석 카메라폰 부작용 대책 : 이용자측의 의식전환도 중요 [통계] 일본, 2002-2003 휴대전화 시장 조사결과 : 메가픽셀 카메라폰이 표준으로 부상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카메라폰으로 야기된 외부 인터페이스 탑재 붐 : 바코드 인식기능의 가능성과 과제 카메라폰의 고기능화에 따른 부작용 : 최신단말 구입 후 디카로 사용 카메라폰 활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 휴대폰 버튼조작으로 다양한 표정 연출 [카메라폰응용] 자동차 수리 무료 견적, BSF [카메라폰응용] 온-오프라인 연계 사진엽서, MMS Postkarte [카메라폰응용] 고유화상을 이용한 인증서비스, GLL [카메라폰응용]인화서비스(2):사진배달서비스, 사진메일클럽 [카메라폰응용]인화서비스(1):기기벤더 중심의 사업모델, PRIMODE [카메라폰응용]인화서비스:(3)카메라폰 인화를 위한 휴대형 프린터, 캐논 PIXUS50i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통계] 일본, 이동전화 단말기 시장의 변화추세 : 카메라폰 점유율 90% 돌파 [해외시각]파괴적 기술로서 카메라폰이 몰고 온 변혁 카메라폰 연계 응용서비스 최근 동향 분석 : 커뮤니케이션 + 엔터테인먼트 연계로 수익창출 카메라폰을 이용한 보행자 네비게이션 서비스 : KDDI의 「EZ 나비워크」 단말 관련 이슈 분석 (2) : 단말 고기능화와 카메라폰 이후의 Killer Feature Nokia 카메라폰, 예상 외의 인기로 품귀 현상 빚어 KDDI, 세계 최초 320만 화소 카메라폰 출시 데이터 ARPU 증가를 불러올 메가픽셀 카메라폰 "3G 화상전화 2006년에는 카메라폰 만큼 대중화될 것" … Shosteck Group Kodak, 카메라폰 관련 사업으로 모바일 시장 진출 카메라폰 응용, ‘프린팅’ 보다는 ‘공유’ 서비스가 주류가 될 듯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3]: 포스트 카메라폰에의 기대와 과제 카메라폰, “2009년에는 전세계 출하 단말기의 89%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