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0월 ATLAS 모바일 인덱스(스마트폰/웨어러블/태블릿 판매량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0대가 전체 판매량에서 전월 대비 223%라는 최대 증가율을 보였으며, 차지하는 비중도 67.3%로 크게 확대됨 Tag #삼성 #애플 #스마트폰 #판매량 #아이폰 15 #갤럭시 #연령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3년 10월 국내 스마트폰 모델별 Top 20…아이폰 15 출시 효과로 상위권 차지 [스냅샷] 애플 아이폰 15 시리즈 한국 출시 4주간 판매량, 14 시리즈 대비 42% 증가 [스냅샷] ’23년 10월 제조사별 국내 스마트폰 판매, 신제품 출시 영향으로 아이폰 비중 급증 [브리핑] 아이폰, 안드로이드폰보다 단말기 교체 주기가 긴 것으로 조사 [스냅샷] 애플 아이폰 15 시리즈 출시 첫주 판매량, 전작 대비 50% 증가 [브리핑] ’23년 전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10년 만에 최저치 기록 전망 [브리핑] 폭스콘의 인도 남부 공장, 폭우로 인해 아이폰 생산 중단 [브리핑] 전 세계 웨어러블 기기 출하량, 3분기에 사상 최대 기록 [스냅샷] 애플, 10월 120만원 이상 국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1위 차지...국내 소비자, 프리미엄폰에 대한 선호도 증가 [스냅샷] 11월 스마트폰 판매량, 신제품 판매 호조로 애플 점유율 28% 차지 [12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KT향 ‘갤럭시 S23 FE’, 9위로 순위권 진입 [스냅샷] 아이폰 15 시리즈, 전월에 이어 11월에도 국내 스마트폰 판매 TOP 10 내 3종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