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r Intelligence는 최근 ’23년 아시아 태평양 디지털 및 OTT 동영상 전망(Asia-Pacific Digital and OTT Video Forecast 2023)’을 발표 Tag #OTT #미디어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중 가입자 유지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조사 [브리핑] 인도, 넷플릭스-디즈니 등 거대 스트리밍 기업 규제 위한 방송법 도입 [브리핑] 스포츠 SVOD 서비스 가입자, 일반 가입자보다 유지율이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영국 소비자,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으로 전환 [브리핑] 딜로이트 조사 결과, 호주 소비자들이 구독 서비스 줄이고 광고 기반 저가 콘텐츠로 전환 [브리핑] 구독 서비스 제공업체들, 고객 확보 및 유지 위해 '슈퍼 번들링‘ 필요하다고 인식 [브리핑]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피콕-디즈니+ 콘텐츠 지속 증가 [브리핑] 美 주요 광고 지원 스트리밍 업체의 광고 수익, 전년 대비 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