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IP를 바탕으로 한 TV 시리즈는 과거에 많은 실패를 겪었지만, 잘 만들어진다면 시청자들의 관심과 충성도를 끌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됨 Tag #비디오게임IP #TV시리즈 #미디어 #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라이브러리 확대에도 실제 사용자는 1% 미만에 불과 [브리핑] 애니특화 OTT Crunchyroll, 24/7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채널 런칭 [브리핑] TV 스트리밍(FTS) 서비스를 시청하는 미국 성인의 40%는 시청 시간 증가 [브리핑] 美 WBD, 미국-캐나다에서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대열에 합류 [브리핑] 차량내 게임은 미래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될 것 [브리핑] 넷플릭스, 유튜브에 이어 가입자 대상 신규 모바일 게임 제공 [브리핑] '23년 중국 비디오 게임 매출, 처음으로 3천억 위안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