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oitte의 Sports Fan Insights 설문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팬 중 30%가 지난 12개월 동안 스포츠 시청을 위해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에 구독료를 지불한 것으로 나타남 Tag #스포츠 #경기 #중계 #SVOD #스트리밍 #케이블 #방송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TV, NFL 선데이 티켓 생중계 첫 날 지연 시간을 20초 미만으로 단축 [브리핑] 애플 MLS 시즌 패스, 축구 스타 ‘메시’ 효과로 가입자 급증 [브리핑]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PlutoTV’, 스포츠 OTT ‘DAZN’과 실시간 스포츠 중계 [브리핑] 美 WBD, MLB 플레이오프 시즌에 맞춰 ‘MAX’에서 스포츠 요금제 런칭 예정 [브리핑] FIFA,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FIFA+’를 커넥티드TV와 FAST 플랫폼에서 런칭 [브리핑] 프랑스 영화, SVOD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영화는 43%에 불과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브리핑] TV 스트리밍(FTS) 서비스를 시청하는 미국 성인의 40%는 시청 시간 증가 [브리핑] 美 성인의 62%, 프로 또는 대학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