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chfront의 CTV 마켓플레이스 인사이트 보고서에 따르면, '23년 상반기 CTV에 투자하는 광고주 수가 '22년 하반기 대비 약 4% 증가 Tag #커넥티드TV #CTV #광고 #로쿠 #파이어TV #삼성TV #구글TV #impression #스마트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23년 상반기,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시청 증가하면서 기업의 광고비 지출도 증가 [브리핑] 중남미 시장, 광고기반 무료 스트리밍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커넥티드TV 보급률 급증 [브리핑] 美 가구의 74%가 스마트TV 소유 중이며, 64%가 스마트TV로 OTT 이용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광고주 66%가 올해 평균 23% 지출 확대 계획 [브리핑] 美 저가 MVPD ‘Frndly TV’, 삼성과 협력해 美 커넥티드TV 시청자 공략 [브리핑] 영국 공영방송사들, ’24년 무료 라이브 TV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예정 [브리핑] 23년 상반기 인도 스마트 TV 출하량,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 [브리핑] 중국, 미국과의 AI 경쟁에 대응해 ’25년까지 컴퓨팅 성능 50% 향상 목표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사용자 절반 이상이 TV를 이용한 쇼핑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