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TT 시장에서 수 많은 OTT 앱과 콘텐츠들이 제공되는 ‘콘텐츠 과잉’ 현상으로 이용자들이 선택 장애를 겪고 있으며, 콘텐츠 검색이 최대 이용자 불만 사항이라는 조사 결과들이 제기되었음. Tag #미국 #OTT #콘텐츠 #스트리밍 #tracking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소비자들, OTT UI/UX에 전반적으로 불만족...넷플릭스 만족도 가장 높아 [브리핑] 美 중소 광고 기반 OTT 업계, 광고 사업 경쟁력 강화 위한 협력체 발족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들의 요금제 현황...광고 포함 및 광고 제외 요금제별 비교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데이터 기반 광고 효과 측정 위해 광고 파트너 추가 영입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3년 1분기 가입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