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Reliance Industries)가 운영하는 OTT 서비스인 지오시네마(JioCinema)가 인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할리우드 콘텐츠 제공을 강화하기 위해 NBC유니버설(NBC Universal, NBCU)과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NBCU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지오시네마 #OTT #인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NBCU,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전체 경기를 Peacock으로 생중계 예정 [브리핑] 美 NBCU, Peacock에서 ‘Shoppable TV’ 런칭 및 광고 포맷 추가 적용 [스냅샷] [’23.1Q 실적]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부진으로 매출 감소 ...피콕 가입자 증가세도 둔화 [브리핑] 美 OTT 이용자, “서비스별 특징이나 차별적 고객 가치 느끼기 어려워” [리포트] 화이트라벨 솔루션, OTT 시장의 새로운 변수로 부상…최근의 주요 도입 사례와 주요 업체 현황 [브리핑] NBCU 산하 Peacock, 비지오 FAST 채널 활용해 콘텐츠 프로모션 실시 [스냅샷] 글로벌 ICT 업체들, 인도 시장 투자와 신사업 강화...최근 관련 동향과 언론 보도 정리 [브리핑] BBC, 아마존 애그리게팅 플랫폼 ‘Prime Channel’ 통해 인도 OTT 시장 진출 [브리핑] 印 온라인 사용자, OTT-게임 이용률 차이 발생의 주요 배경은 이용 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