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분기 컴캐스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3%, 전분기 대비 3% 감소한 297억 달러를 기록. 총 매출의 68%를 차지하는 방송통신(커넥티비티&플랫폼 부문) 매출이 1.8% 감소하고, 광고 시장 침체로 타격을 받은 NBCU(콘텐츠&익스피리언스 부문) 매출이 1% 감소한 것이 원인. Tag #컴캐스트 #Comcast #케이블방송 #유료방송 #NBCU #피콕 #Peacock #쥬모 #Xumo #무선 #MVN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Comcast, 자체 AVOD ‘Xumo’ FAST 채널을 방송통신 고객용 OTT 앱에 통합 [스냅샷] ChatGPT 열풍 속 생성형 AI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경쟁도 본격화... Amazon vs. Comcast 사례 비교 [브리핑] 美 케이블 MVNO 서비스, 1분기 무선 가입자 순증 시장 절반 점유 전망 [브리핑] 美 Comcast, 자체 보유 주파수 활용해 스포츠 시설에 5G 사설망 구축 [브리핑] 美 Comcast, 생성형 AI 스타트업 중심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런칭 [브리핑] 美 Comcast 산하 Peacock, ‘22년 4분기 유료가입자 2천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美 Comcast, “금년 중 전세계 자체 스트리밍 플랫폼에 공통 UI 적용” [브리핑] 美 Comcast, 지역축제 개최 박람회장에 4G/5G 사설망 구축 [브리핑] 美 Comcast & Charter, 스트리밍 서비스 합작사 브랜드 ‘Xumo’ 발표 [브리핑] 美 NBCU, Peacock에서 ‘Shoppable TV’ 런칭 및 광고 포맷 추가 적용 [브리핑] 美 NBCU,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전체 경기를 Peacock으로 생중계 예정 [브리핑] 印 로컬 OTT ‘JioCinema’, NBCU 콘텐츠 독점 제공 위한 ‘피콕’ 허브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