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방송 산업에서의 프로그램 제작비 급증으로 오래된 인기 프로그램들도 제작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것이 콘텐츠 경쟁력 약화와 유료방송을 보지 않는 코드커팅(Cord-cutting) 트렌드 가속화 요인이 되고 있다고 Cord Cutters News誌가 보도. Tag #CBS #지상파 방송 #예능 프로그램 #제작비 #시청률 #코드커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NBCU, Peacock에서 ‘Shoppable TV’ 런칭 및 광고 포맷 추가 적용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美 Pluto TV, CBS의 고전 인기 드라마로 FAST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 [브리핑] 美 FAST 시장,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 [브리핑] 美 미디어 업계, 광고 기반 ‘FAST’의 기존 방송 대체 가능성 갑론을박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역대 최대 규모 코드커팅 발생...vMVPD도 유튜브TV만 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