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
[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데믹 기간 중에 빠르게 성장한 OTT 시장은 이용자들의 비용부담이 늘어나면서 광고 기반의 무료 서비스들이 성장을 주도하는 중임. 이에 SVOD들은 콘텐츠 투자비는 늘어나지만 가입자는 오히려 감소할 위기에 처하게 되었으며, 넷플릭스도 계정 공유를 금지하고 저렴한 광고 기반 상품을 출시하여 가입자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게임을 신사업으로 추진중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