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분기 미국 유료방송 시장에서 123만명이 서비스를 해지했다고 시장조사업체인 레이츠만 리서치 그룹(Leichtman Research Group, 이하 LRG)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FierceVideo誌가 보도. Tag #유료방송 #코드커팅 #Cord-cutting #가입자 #서비스 해지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TV, 가입자 순증 3년 만에 최저치 기록하며 성장세 둔화 조짐 보여 [스냅샷] 美 통신사업자들, 미디어 사업 구조조정 돌입...업체별 현황과 추진 배경 [브리핑] 美, 60세 이상 노년층에서도 코드커팅과 OTT 이용 확산 추세 [브리핑] 글로벌 스포츠 시장, 유료방송 시청자 9% 감소하고 OTT 시청자는 41% 증가 [브리핑] 스페인 텔레포니카, 자체 유료방송 플랫폼 통해 TV 전용 TikTok 앱 제공 [브리핑] 美 유료방송 업체, 양방향 방송 광고 확산을 위한 신규 이니셔티브 시작 [코멘트] 美 구독형 OTT 서비스, 코로나 기간 중 해지율도 크게 증가…고객고착화 위한 추가 방안 모색 필요성 더욱 커져 [브리핑] Hulu, 10월부터 실시간 방송 제외 SVoD 서비스 요금 1달러 인상 [브리핑] 美 Comcast, 중국 하이센스와 협력해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출시 예정 [브리핑] 유튜브TV, 가입자 4백만명 돌파해 Hulu 추월 [브리핑] Comcast 산하 위성방송 Sky,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런칭 [브리핑] 美 Comcast, 애플과 스트리밍 앱/기기 상호 탑재 제휴 체결 [브리핑] 美 NBC유니버설, Hulu에 콘텐츠 제공 중단하고 자체 OTT에서 제공 추진 [브리핑] 美 Comcast, ViacomCBS와의 채널 공급 계약에 AVoD-FAST 포함 [브리핑] 美 케이블 방송, 가입자의 1/3이 금년 중 해지 의사 보여 [브리핑] 美 Cable One, 브로드밴드 사업 위해 케이블방송 전용 상품 축소 발표 [브리핑] 美 DirecTV, vMVPD 서비스에서 스포츠 시청 관련 기능 대폭 개선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요금부담이 아니라 OTT 대비 콘텐츠 열세로 해지 발생 [브리핑] 美 방송 시장, 로컬-스포츠 콘텐츠 이유로 유료방송 재가입 가구도 많아져 [브리핑] 美 Comcast와 Charter, 신규 스트리밍 플랫폼 개발 합작사 설립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