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오디오 서비스 클럽하우스가 TED와 독점 콘텐츠 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힘. Tag #소셜오디오 #Social Audio #클럽하우스 #독점 #콘텐츠 #오디오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NFL, Twitter Space 통해 실시간 오디오 채팅 룸 독점 개설 발표 [브리핑] 트위터, 소셜 오디오 서비스 ‘Space’에서 유료 대화방 개설 기능 출시 [브리핑] 스포티파이, 실시간 소셜 오디오 채팅 서비스 ‘Greenroom’ 런칭 [스냅샷] 소셜오디오 Clubhouse,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1차 선정 콘텐츠 발표 [브리핑] Clubhouse,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200만명 이용자 추가 확보” [스냅샷] 소셜 오디오, 차별화 위한 독점 콘텐츠 확보전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 [브리핑] 클럽하우스, 다이렉트 메시징 및 텍스트 채팅 기능 ‘Backchannel’ 도입 [브리핑] 소설 오디오 Clubhouse, 초대제 종료하고 모든 이용자에게 서비스 개방 [리포트] 소셜 오디오, 참여업체 증가하며 새로운 경쟁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과 비교 [리포트] 카카오, 소셜 오디오 ‘음mm’ 사업 종료 …소셜 오디오 시장의 현황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