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아웃렛 오트리움(Otrium)이 벤처캐피탈(VC)로부터 시리즈B 라운드 펀딩을 통해 2,600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오트리움 #VC #투자 #온라인커머스 #e-commerce #전자상거래 #패션 #의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물류 스타트업 FarEye, MS 등과 4천만 달러 규모 투자 협상 진행 [코멘트] 코로나19, ICT 서비스 이용패턴에도 변화 유발…융합형 서비스 도입과 확산 계기 될 수도 [브리핑] 인도, 개인정보 제외한 모든 데이터에 대한 접근 허용 방침 [브리핑] 페이팔, 40억 달러에 쇼핑 리워드 플랫폼 ‘허니(Honey)’ 인수 [코멘트] 日 Vacan, 매장 단위 실시간 혼잡도 정보 제공…’사회적 거리두기’ 관점에서도 유용성 존재 [브리핑] 쇼핑몰 구축 솔루션업체 Shopify, 추천 기반 자체 브랜드 쇼핑앱 출시 [브리핑] 아마존 무인 체크아웃 기술, 3월 중 美 공항 매장부터 적용 개시 [브리핑] 아마존, 무현금/무인 결제 식료품점 오픈 [브리핑] 美 보이스 쇼핑, 이용률 적지만 꾸준한 증가 추세 보여 [브리핑] 아마존, 스마트디스플레이에서 바코드 스캔 연동 쇼핑 지원 [브리핑] Pinterest, 증강현실(AR) 기반 메이크업 및 쇼핑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