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미디어가 신규 출시하는 OTT 서비스인 ‘HBO Max’가 사람의 추천을 중심으로 하는 콘텐츠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둘 방침이라고 밝힘. Tag #워너미디어 #HBOMax #HBO #OTT #스트리밍 #알고리즘 #휴먼큐레이션 #콘텐츠추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애플TV+, 키즈용 콘텐츠 강조 신규 광고 공개…OTT 업체들의 키즈 시장 경쟁과 투자도 확대 추세 [브리핑] HBO Max, 정식 런칭 앞두고 삼성전자 등과 유통 제휴 체결 [코멘트] HBO, 영상채팅 활용한 공동시청 서비스 지원…코로나19 사태로 소셜뷰잉에 대한 관심 증가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최대 규모 코드커팅 현상 발생 [브리핑] 美 AT&T, 유무선 통신상품 가입자에게 OTT 서비스 'HBO Max' 무료 제공 [스냅샷] 美 AVoD 방식 OTT 서비스 최근 M&A 및 사업 동향 [브리핑] 美 AT&T, HBO Max를 가족친화형 OTT로 포지셔닝 [브리핑] 워너미디어, HBO Max를 YouTube TV 통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