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미디어가 오는 5월 27일 자체 OTT 서비스인 HBO Max의 런칭을 앞두고, 다양한 업종의 7개 업체들과 유통 제휴 체결 사실을 발표. Tag #HBO #HBOMax #워너미디어 #OTT #스트리밍 #유통제휴 #소니 #MS #A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HBO, 영상채팅 활용한 공동시청 서비스 지원…코로나19 사태로 소셜뷰잉에 대한 관심 증가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최대 규모 코드커팅 현상 발생 [브리핑] 美 AT&T, 유무선 통신상품 가입자에게 OTT 서비스 'HBO Max' 무료 제공 [스냅샷] 美 AVoD 방식 OTT 서비스 최근 M&A 및 사업 동향 [브리핑] 美 AT&T, HBO Max를 가족친화형 OTT로 포지셔닝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Quibi)’, 7.5억불 추가 투자 유치 [브리핑] 워너미디어, HBO Max를 YouTube TV 통해 제공 [브리핑] HBO Max, 워너브라더스와 OTT 전용 오리지널 영화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19.4Q 880만 가입자 순증 기록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24%가 Disney+ 중복 가입 [브리핑] 美 AT&T, ‘20년 5월 HBO Max 런칭 및 유료방송 통한 판매 예정 [브리핑] ‘20년 美 OTT 시장, 경쟁가열 속 넷플릭스와 유튜브 시청점유율 하락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