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가 2019년 2사분기 시장 예상치를 밑도는 270만명의 가입자 순증 및 미국에서는 가입자 12.6만명이 순감하는 사태가 발생했으며, 작년과 올해에 접어들면서 게임, 오디오 콘텐츠 활용 및 외부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를 유통하는 등의 부가 사업 시도 사례 등장 Tag #넷플릭스 #Netflix #부가사업 #사업다각화 #게임 #스트리밍 #오디오 #팟캐스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9.2Q 실적] 넷플릭스, 매출 증가 속 순익 감소와 가입자 성장세 둔화 조짐 [브리핑]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3’ 공개 4일만에 최고 시청률 기록 [코멘트] 아마존, ‘반지의 제왕’ 온라인게임 공동개발...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와의 시너지 효과 노리나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게임 ‘컵헤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제작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내년 봄 자체 OTT 서비스 'HBO Max' 출시 게임산업, ‘스트리밍’으로 유통방식이 변화한다 ...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페이스북, 동영상 시장서 영향력 점차 감소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코멘터리를 팟캐스트로 제공 [브리핑] 상반기 모바일앱 시장, 전년 대비 15% 성장한 390억 달러 규모 기록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게임 ‘포트나이트’ 통해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 홍보 [브리핑] 소니, 실시간 인터넷TV ‘플레이스테이션 뷰’ 월이용료 인상 [브리핑] 美 무료 영화 OTT ‘Tubi’, 월 이용자 2천만명 돌파 [브리핑] 美 OTT 업계, “넷플릭스도 장기적으로 광고 도입 불가피” [브리핑] Hulu, 디즈니 단독 경영 계기로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강화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업체 ‘에픽게임즈’와 협업 발표...동영상-게임 산업간 융합 속도 더 빨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