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광고 없는 월 정액 구독료 모델은 기존 케이블 방송이나 광고 기반 동영상 서비스 대비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영원히 넷플릭스가 광고 모델을 외면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됨. Tag #넷플릭스 #광고 #양방향 #Hulu #NB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8.4Q 실적] 넷플릭스, 가입자 순증 9백만명 육박…매출 27%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힐튼호텔과 ‘In-Room’ 스트리밍 서비스 제휴 체결 [브리핑] 넷플릭스, 인터랙티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강화 방침 [코멘트] 넷플릭스, 이용자 취향 따른 에피소드 순서 조정 테스트…양방향성 활용해 시청 가능성 더 높여 [브리핑] 넷플릭스, 인도에서 저가 모바일 전용 상품 테스트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에서 시청순위 제공 테스트...개인화 강조에서 벗어나 트렌드 정보 제공도 병행 [’19.1Q 실적] 넷플릭스, 전년 대비 매출 22% 증가…유료가입자도 25%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방침으로 선회 [브리핑] 넷플릭스, 1억불 투자해 뉴욕시에 콘텐츠 제작 허브 설립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전세계 SVOD 매출의 2/3 차지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투자 위해 20억불 규모 회사채 발행 [리포트] Netflix,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선언...최근의 사업전략 변화와 배경 [브리핑] 디즈니, ‘어벤저스 엔드게임’을 자체 OTT에서 연내 독점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키즈용 교육 콘텐츠 전문 업체 인수 [코멘트] 넷플릭스, 영국서 시청순위 Top 10 목록 공개…오리지널 콘텐츠가 순위권 장악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전시회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게임 공개 예정…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변신 [브리핑] 넷플릭스, 영국에서 월이용료 인상 단행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3년 728억불 규모로 성장 전망 [코멘트] 넷플릭스, 게임업체 ‘에픽게임즈’와 협업 발표...동영상-게임 산업간 융합 속도 더 빨라져 [브리핑] Hulu, 디즈니 단독 경영 계기로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