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스타트업 Reminiz가 실시간 동영상과 주문형 동영상 등 모든 동영상에서 사람, 로고, 감정 등에 대한 인덱스와 태그를 붙일 수 있는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고 TechCrunch誌가 보도. Tag #Reminiz #동영상 #인덱싱 #태깅 #Index #메타데이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텐센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Huya 대상 투자 주도 [브리핑] 구글, 유튜브 키즈에 非알고리즘 기반 자녀보호 기능 추가 [브리핑] 유튜브, 영상 속 음악 정보 제공 섹션 추가 [코멘트] 넷플릭스, 위성라디오 통해서도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오디오 포맷 활용해 고객접점 확대 [브리핑] OTT 셋톱업체 Roku, 웹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브리핑] 유튜브, 세로 포맷 형태의 동영상 광고 지원 예정 [코멘트] 넷플릭스, 최신 비디오 제작 기술 인증 프로그램 시작…최적의 시청경험 제공으로 차별성 강조 [브리핑] 유튜브, 동영상 연계 콘서트 티켓 판매 위해 전문업체 추가 제휴 [브리핑] 페이스북, ‘틱톡’과 경쟁할 소셜 동영상 앱 개발 추진 [리포트] 中 짧은 동영상 앱 ‘틱톡’, 미국서 인기 급상승...현황과 시사점 [브리핑] 월마트, 자체 스트리밍 동영상 사업 추진 중단 [브리핑] 구글, 360도 영상 제작 스튜디오 폐쇄 발표 [코멘트] 넷플릭스, 이용자 취향 따른 에피소드 순서 조정 테스트…양방향성 활용해 시청 가능성 더 높여 [브리핑] 페이스북, 오리지널 콘텐츠 중심 동영상 랭킹 정책 도입 日 Paronvm, 동영상 태그 기반 양방향 광고 기술로 주목…서비스 개요 및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