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컷팅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스트리밍TV 시청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Conviva의 조사 결과를 인용해 8월2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조사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스트리밍 TV 시청 시간은 전년대비 115%의 증가세를 보였음. Tag #스트리밍 #SVOD #FireTV #Roku #모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시아 OTT 시장, 중국 주도하에 2022년 244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OTT 업체 훌루, 콘텐츠 투자 증가로 상반기 3억5천만불 손실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디즈니 자체 OTT 가입의향 36% 달해 [브리핑] 훌루, 닌텐도 스위치에서 美 SVOD 최초로 서비스 제공 [브리핑] 美 MCN ‘풀스크린’, 자체 OTT 서비스 종료 발표 [브리핑] DT,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그룹 전체로 확대 [브리핑] 디즈니, 獨 SVOD ‘Pantaflix’와 콘텐츠 제휴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2년 1,200억불 규모 전망 [브리핑] 글로벌 SVOD, ‘17년 시청시간 전년대비 100% 증가 [브리핑] 美 메이저 OTT 3社, ‘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 [브리핑] Fox News, 뉴스 전문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