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의 OTT 시장규모가 오는 2022년 244억1천만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7월30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Digital TV Research를 인용해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아태지역 #OTT #동영상 #시장규모 #SVOD #AVOD #가입자 #중국 #Digital TV Researc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화상채팅앱 'Duo', 다운로드 1억건 돌파 [코멘트] 美 미디어업계, 드림웍스 창업자의 새로운 ‘New TV’에 관심 집중...모바일세대 겨냥 콘텐츠로 승부 OTT/유료방송 동향 (07.06~07.20) - 美 OTT, 성장세 가속화 전망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복수 서비스 이용 비중 38% 달해 [브리핑] 훌루, 아마존 OTT 단말서도 실시간TV 제공 개시 [브리핑] 삼성, 중국 사업 강화 위해 현지 CP들과 제휴 확대 [브리핑] 로쿠, 美 OTT 스트리밍 단말서 1위 유지 [브리핑] 페이스북, 오리지널 TV 콘텐츠 8월 공개說 [브리핑] 美 컴캐스트, 올해 말 실시간TV 기반 신규 OTT 출시說 [코멘트] 구글, 유튜브 레드와 플레이뮤직 통합...OTT 시대 맞아 음악과 동영상 경계 허물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