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의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61% 늘며 성장세를 이어감. 영역별로는 커머스 매출과 클라우드 매출이 전년대비 62%와 103% 늘어난 512억위안과 44억위안을 기록하며 성장을 견인 Tag #알리바바 #중국 #실적 #매출 #영업이익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알리바바, 차량 직접 생산 대신 AliOS 라이선스에 집중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알리바바와 스마트 오프라인 매장 오픈 [브리핑] 알리바바-BMW, 스마트카 서비스 개발 협력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연내 30개 신선식품 슈퍼마켓 오픈 예고 [브리핑] [CES] Cleer, 알리바바 AI 기술 탑재 스피커 공개 [브리핑] 알리바바, 인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진출 계획 발표 [브리핑] 알리바바, 신흥 자전거공유 업체 대상 거액 투자說 등장 [브리핑] 알리바바-폭스콘, 신생 전기차업체 대상 거액 투자 주도 [브리핑] 中 알리바바, 리테일 빅데이터 업체에 지분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가구체인 Beijing Easyhome 지분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 음식주문 서비스 Zomato에 자금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스마트 스피커 누적 판매량 100만대 달성 [브리핑] 알리바바, 인도 이커머스 플랫폼 Lazada에 20억불 추가 투자 中 알리바바, AI 비서 ‘알리지니 2.0’과 신규 HW 제품 발표 [코멘트] 알리바바, 이미지인식 강조 AI비서 공개...스마트 스피커에 스마트폰 연결해 기능 확장 [브리핑] 中 알리바바, 승차공유 Grab 대상 투자 추진說 [브리핑] 알리바바, IoT 사업 확대 위해 현지 반도체 기업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