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기반 무제한 극장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비패스의 가입자가 1월 한달간 50만명의 이용자를 끌어모으며 누적가입자 200만명을 돌파하는데 성공-무비패스는 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매일 한 편의 2D 영화를 별도의 대금 지불없이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임 Tag #무비패스 #MoviePass #월정액 #무제한 #가입제 #가입형 #Subscription #영화 #영화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모바이크, 월정액 기반 가입형 서비스 출시...복수 교통수단 통합요금제 출시도 관심사 [코멘트] WiFi 라우터 ‘Luma’, 보안-VPN 결합 월정액 서비스 추진...차별화 위한 서비스 결합모델 추진 [브리핑] 승차공유 Lyft, "자율주행 기술 도입시에도 운전자는 필요" [브리핑] 포르쉐, 가입 기반의 온디맨드 단기 렌털 프로그램 출시 [브리핑] 닐슨, 가입형 스트리밍 대상 시청자 분석 서비스 발표 [코멘트] 아마존, 알렉사 스킬에 유료 가입형 모델 도입...음성앱 개발자에게 직접적인 수익화 방안 제공 [브리핑] 애플 AppStore, 유료 가입형 앱 위한 신규 결제방식 도입 [브리핑] 아마존, 광고 기반 무료 OTT 루머 공식 부인 [코멘트] 볼보, 신규 SUV에서 월정액 기반 ‘구독형’ 서비스 시작...’소유’ 아닌 ‘이용’의 시대 반영 [브리핑] 월정액 극장 이용 ‘MoviePass’, 가입자 1백만명 돌파 [리포트] 차량업체들, 가입형 BM 도입 증가 추세...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BMW-벤츠, 월정액 가입형 차량이용 상품 테스트 추진...'소유'에서 '이용'으로 패러다임 변화 [브리핑] BMW, 애플 카플레이를 연단위 가입형 서비스로 전환 [브리핑] 무제한 극장관람 MoviePass, 영화 판권 획득-배급 자회사 설립 [브리핑] 美 소비자, 상위 10개 가입형 VOD 앱 지출액 전년比 77% 증가 [브리핑] MoviePass, 월정액 서비스서 AMC의 일부 극장 제외 MoviePass, 월정액 영화 관람 서비스로 주목...업체 개요 및 사업 현황 [코멘트] 월정액 극장 이용 MoviePass, 가입자 200만명 돌파...지속가능 BM 마련 여부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