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Prime Video를 광고 기반의 무료 버전으로 선보일 것이라는 Ad Age의 보도를 부정했다고 11월14일(현지시간) Fierce Cable이 보도. Tag #아마존 #OTT #무료 #광고 #유료 #가입형 #Prime Video #Amazon Prime #멤버십 #프리미엄 #Freemiu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SW 업데이트로 에코 2세대 사운드 품질 개선 [브리핑] 아마존 산하 Audible, 중국어 기반 오디오북 서비스 시작 [리포트] 무인매장, ‘무현금사회’ 위한 첫걸음으로 주목 …동향과 전망 [코멘트] 아마존, 일본서 스마트 스피커 '에코' 런칭…글로벌 vs. 로컬업체 경쟁 본격화 [브리핑] 아마존, 100여개 홀푸드 매장서 자사 단말 판매 시작 [브리핑] 아마존, 소형 AI 홈단말 ‘에코 스팟’ 배송 연기? [브리핑] 日 화장품업체 시세이도, 미용정보 제공 알렉사 스킬 런칭 [브리핑] 아마존,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 도입 가능성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