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의 지난 3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29% 증가. 모바일 부문의 매출 비중이 73%에 달하면서 전년동기의 64%에서 성장세를 보임 Tag #바이두 #실적 #17Q3 #3분기 #모바일 #온라인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7.2Q 실적] 中 바이두, 광고 매출 호조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코멘트] 美 판도라, 인공지능 홈스피커 통한 청취자 급증...AI 시대 맞아 음악산업 경쟁구도 변화에 관심 [브리핑] 온라인여행사 Ctrip, 중국인 관광객에게 바이두 번역 제공 [리포트] 호텔, 신규 ICT 기술의 체험 공간으로 발전…주요 사례와 의미 [브리핑] 中 바이두, 베이징 공항에서 얼굴인식 솔루션 테스트 진행 [리포트] 인공지능, 커머스 영역에도 패러다임 변화 촉발...현황과 시사점 [브리핑] 中 바이두, OTT 서비스 iQiyi 미국 IPO 추진 [브리핑] 中 바이두, 2019년 BAIC와 레벨3 자율주행차 대량생산 시작 [코멘트] 바이두, 딥러닝 기반 음성합성 'DeepVoice 3' 발표...목소리 자체의 콘텐츠化도 가능 [브리핑] 中 바이두, 2018년 자율주행 버스 상용화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