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가 2분기 전년대비 82.9% 늘어난 44억위안의 순이익을 발표하며 시장의 주목을 끌었음. 온라인 광고 매출이 같은 기간 5.6%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 이에 따라 매출도 14.3%의 증가세를 기록함 Tag #바이두 #실적 #2분기 #인공지능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바이두, OTT 사업 강화 위해 15억달러 자금 확보 [브리핑] 中 바이두, AI 전문 투자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中 바이두, 전기차 스타트업 NextEV 대상 대규모 투자說 [브리핑] 中 바이두, 자율주행 차량 위해 베이징자동차(BAIC)와 제휴 [브리핑] 中 바이두, 자율주행차량 사업부 분사 계획 발표 [브리핑] 中 바이두, 자율주행 사업부 수장 Wang Jin 사임 발표 [브리핑] 中 바이두, 자율주행차 개발 위한 개방형 프로젝트 'Apollo’ 런칭 [브리핑] 中 바이두, 보쉬-AutoNavi와 고정밀 지도 개발 제휴 체결 [브리핑] 中 바이두, 차량용 AI 솔루션 개발 위해 Harman과 제휴 [브리핑] 中 화물차 중개 Huochebang, 바이두 등에서 1억5,600만불 투자 유치 [브리핑] 中 바이두, 獨 콘티넨탈과 자율주행 차량 관련 제휴 체결 [브리핑] 中 바이두, CES Asia서 자율주행 차량 사업 추진 내용 발표 [브리핑] 中 바이두, 일본어 키보드앱에 인공지능 기술 적용 [브리핑] 中 바이두, 농업은행과 지능형 은행 구축 위한 제휴 체결 [브리핑] 中 바이두, AI 스타트업 인수 및 Nvidia와의 협력 발표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바이두-알리바바 등에서 대규모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