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뱅크가 로컬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IBM 왓슨(Watson)을 활용한 법인용 챗봇 서비스 2종을 출시 Tag #소프트뱅크 #왓슨 #IBM #챗봇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IBM, 인공지능 ‘왓슨’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중...애플 Siri 대항마로 기업고객 겨냥 [코멘트] IBM, 헬스앱 개발 위해 유전자분석 업체에 투자...슈퍼컴 '왓슨' 활용 의료시스템 개선 [코멘트] IBM, 인공지능 ‘왓슨’ 활용한 스포츠앱 벤처와 공동개발...생태계 구축도 겨냥 [리포트] 인공지능, IoT 시대 맞아 활용분야 확대 급물살...동향과 전망 [브리핑] IBM-소프트뱅크, 인공지능 ‘왓슨’ 일본어 API 공개 [코멘트] [CES] SM엔터와 SK C&C,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스피커 공개...인기 연예인 목소리를 콘텐츠化 [코멘트] SKT, IBM '왓슨' 결합 신규 인공지능 플랫폼 개발 추진...적용 단말 라인업에 관심 증가 [브리핑] 英 런던교통국, 여행 정보 챗봇 ‘TravelBot’ 공개 [코멘트] 현대카드, IBM 왓슨 기반 고객응대 챗봇 개발...유통업계 외에도 챗봇 도입 업체 확대 양상 [브리핑] IBM, 왓슨에 맥락인식 위한 ‘Tone Analyzer’ 기술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