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패션 제품을 입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테스트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들이 의류 제품을 신청하면 7일동안 입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Prime Wardrobe'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는 것. Tag #Amazon #아마존 #의류 #의상 #테스트 #Prime Wardrob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의류 사업 진출 [코멘트] 아마존, 유명인사 출연 OTT버전 실시간홈쇼핑 런칭...인터넷기반 비디오커머스 주도 [리포트] '아마존고', 유통업계 진화에 새로운 방향성 제시...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의류 상품 매출액 빠르게 증가 [코멘트] 아마존, 터치스크린 탑재 ‘에코’ 개발설...서비스 연계 신기능은 폐쇄적으로 제공? [리포트] 아마존의 거침없는 변신, ‘커머스’ 넘어 ‘생활’의 중심으로 … 최근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