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2~2017.05.24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동남아 OTT ‘iflix’, 현지 특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발표 OTT/유료방송 동향 (04.13~04.26) - 인터넷TV, 시청시간이 5년 내 전통TV 추월 전망 [브리핑] 美 SlingTV, 1분기 기준 가입자 130만명 기록 [브리핑] 아마존 ‘Fire TV’, 싱글사인온 기능 도입說 등장 [코멘트] 트위치, 이용자 반응 반영 양방향 TV프로 제작...오리지널 콘텐츠의 또 다른 차별화 전략 [브리핑] 아마존, 영국서 프라임 회원 대상 콘서트 진행 [브리핑] 美 Sports Illustrated, 스포츠 전문 OTT 런칭 예고 [브리핑] 美 공영방송 PBS, 키즈용 OTT 스틱 ‘Plug&Play’ 출시 [브리핑] 시장조사업체 comScore, OTT 시청 데이터 제공 시작 [브리핑] 美 CBS, 월이용료 15달러 자체 OTT 결합상품 공개 [리포트] 아마존의 거침없는 변신, ‘커머스’ 넘어 ‘생활’의 중심으로 … 최근 동향과 전망 [브리핑] 아마존, 온라인 가구 판매 확대 위한 거대 물류창고 계획 [코멘트] 유튜브, 키즈 전용 앱 '유튜브 키즈' 국내 정식 런칭...장기고객으로 이끌어 지배력 확대 가능 [브리핑] 中 드론업체 DJI, 스마트TV용 스트리밍 앱 발표 [브리핑] 印 스마트TV 시장, 중산층 성장으로 수요 확대 [코멘트] 우버, 온디맨드 장거리 화물운송 서비스 런칭...아마존과의 새로운 경쟁 예고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써드파티 OTT 업체들과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 공략 강화 위한 신규 정책 책임자 모색 중 [코멘트] 팟캐스트 포털 ‘팟빵’, 방송 채널 수 1만개 돌파...오디오 영역에서도 크리에이터 급증 추세 [브리핑] 美 Verizon, 실시간 TV 포함한 OTT 서비스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