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3~2017.04.26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라디오, 전용 기기 보유와 청취시간 감소 추세...오디오 OTT 통한 신성장 가능성도 충분 [코멘트] 넷플릭스, 시리즈물의 오프닝 화면 스킵 기능 추가...몰아보기 편의성 높여 충성도 제고 [브리핑] 印 보다폰, 아마존과 프라임 비디오 관련 제휴 체결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3개 이상 서비스 중복 이용 비중 19% 달해 [브리핑] 美 Hulu, NBC와 실시간TV 콘텐츠 계약說 등장 [브리핑] 美 인터넷 기반 실시간TV, 2020년 가입자 1,500만명 돌파 예상 [브리핑] 美 4Kuniverse, 아마존 FireTV 통해 4K 화질 SOVD 제공 예정 [브리핑] OTT ‘훌루’, 가정내 TV 통한 시청서 높은 고객충성도 보유 [리포트] 美, NBA, ICT 융합으로 스포츠산업 변화 선도...최근 동향과 전망 [리포트] OTT 서비스, 'mobile-first' 시대로 진입...관련 동향과 전망 [브리핑] 美 T-Mobile, 가입자들에게 MLB.TV Premium 1년 구독권 제공 [브리핑] 애플, 기본상품 가입 필요없는 프리미엄 채널 번들상품 추진 [브리핑] Roku, 지난해 말 기준 미국 OTT 셋톱 점유율 18%로 1위 유지 [코멘트] 아마존, NFL과 거액의 스트리밍 중계권 계약 체결...실시간 인터넷방송 사업 위한 본격 행보? [브리핑] 페이스북, “공유 동영상 5개 중 1개는 실시간 스트리밍”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터너, 애니메이션 특화 SVOD 서비스 출시 [브리핑] 소니, 자체 OTT ‘PlayStation Vue’서 e스포츠 전문채널 제공 [브리핑] 美 OTT 훌루, 실시간TV 서비스 이용료 월 39.99달러 책정 전망 [브리핑] 美 지상파 CBS, 자체 OTT 서비스에 영화 콘텐츠 추가 [브리핑] 美 AT&T, 14개 Fox 지역방송국과 OTT 관련 계약 체결 [브리핑] 미디어 업계, “인터넷TV 시청시간이 5년 내 전통TV 추월” [브리핑] 동남아 OTT ‘iflix’, 현지 특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발표